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음악

클래식 레이블 도이치 그라모폰, 머천다이즈로 만난다



클래식 전문 레이블 도이치 그라모폰을 음반이 아닌 다양한 상품으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유니버설뮤직은 클래식 음악의 역사라 불리는 118년 전통의 레이블 도이치 그라모폰의 머천다이즈를 19일 출신한다.

이번 머천다이즈는 에코백과 유리보틀 2종으로 구성됐다. 도이치 그라모폰의 상징인 노란색 로고가 새겨져 있어 클래식 애호가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머천다이즈 대부분은 아이돌 가수 혹은 해외 팝 아티스트 위주로 돼 있다. 도이치 그라모폰의 이번 머천다이즈 출시가 더욱 눈길을 끄는 이유다. 도이치 그라모폰은 올해 초 피아니스트 조성진과 전속 계약을 맺으며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도이치 그라모폰의 이번 머천다이즈는 지난 3월부터 4월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열린 '독일 브랜드 전시회'에서 전시 상품으로 먼저 선보인 바 있다.

유니버설뮤직 관계자는 "클래식 팬들은 물론 현장을 찾은 고객들의 빗발치는 요청에 힘입어 에코백과 유리보틀을 출시하게 됐다"며 "그 동안 클래식 애호가들은 공연, 음반이나 오디오기기를 구매하는 것 외에 클래식을 향유할 수 있는 것이 없었는데 클래식 머천다이즈가 국내에서 처음 출시됨에 따라 클래식을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이 생긴 셈"이라고 설명했다.

도이치 그라모폰의 머천다이즈는 유니버설뮤직 산하 머천다이징 브랜드 브라바도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19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클래식 전문공간 풍월당을 비롯해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등 온라인 채널 및 핫트랙스 등 음반매장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