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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음악

'팝 스타' 샘 스미스-위켄드, 국내 TV 광고 깜짝 등장 '화제'



팝 스타 샘 스미스와 위켄드가 국내 TV 광고에 등장해 화제다.

최근 LG전자는 새 스마트폰 'V20' 출시에 맞춰 샘 스미스와 위켄드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두 편의 광고를 공개했다. 해당 광고에는 두 뮤지션이 각자 자신의 히트곡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와 '캔트 필 마이 페이스(Can't Feel My Face)'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있다.

광고가 전파를 탄 직후 두 아티스트는 음악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차트 1, 2위에 올랐다. 해당광고는 SNS를 통해 활발히 바이럴 되는 등 음악 애호가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샘 스미스는 영국 케임브리지셔 출신의 싱어송라이터로 풍부한 표현력과 넓은 음역대,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남자 아델'로 불리며 주목 받았다. 2014년 브릿 어워드 비평가상, BBC 2014년 올해의 사운드 등에 선정되며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데뷔 앨범 '인 더 론리 아워(In The Lonely Hour)'로 2015년 그래미 어워드에서 '올해의 레코드', '올해의 노래', '최고의 신인' 등 본상 3개 부문을 포함하여 총 4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위켄드는 독보적인 음색과 천재적인 음악성으로 '제 2의 마이클 잭슨'으로 평가 받고 있는 캐나다 출신 R&B 싱어송라이터다. '뷰티 비하인드 더 매드니스(Beauty Behind The Madness)'를 통해 그래미 어워드 2관왕 및 빌보드 뮤직 어워드 8관왕 등 다수의 기록을 세웠다.

한편 위켄드는 지난 23일 일렉트로닉 듀오 다프트 펑크와 함께한 새 싱글 '스타보이(Starboy)'를 발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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