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이 충남 천안시 청당동 일대에서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전용면적 72~84㎡, 1105가구다. 주택형별 가구수는 전용면적 ▲72A㎡ 117가구 ▲72B㎡ 46가구 ▲84A㎡ 571가구 ▲84B㎡ 179가구 ▲84C㎡ 192가구 등으로 전용 85㎡ 이하 중소형 100% 단지다.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는 KTX천안아산역을 비롯해 경부고속도로, 천안∼논산간고속도로 등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천안IC, 목천IC 등 접근이 수월하며 이를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 천안대로, 남부대로 등 천안의 주요 교통망 이용도 편리해 주요 도심 및 시내·외로 빠른 접근이 가능하다. 천안~평택을 잇는 민자고속도로가 2019년 조기 착공될 예정에 있으며 천안~당진 고속도로(2022년 예정), 제2경부고속도로 등 잇단 교통호재로 교통은 더욱 좋아진다.
단지 바로 옆으로 축구장, 농구장, 다목적 구장, 야외무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는 천안생활체육공원이 위치하고 있다. 또 천안삼거리공원, 청수호수공원 등 대형 공원시설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다.
또한 편의시설로는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홈플러스, 갤러리아백화점, CGV, 천안박물관 등이 있으며 인근 청수행정타운 내 법원/검찰청(예정), 경찰서, 세무서, 우체국, 건강연금보험공단 등 각종 공공기관과 금융기관 등도 가깝다.
단지 가까이에 청당초, 가온중, 천안여고, 청수고 등의 학교시설이 있으며 선문대 천안캠퍼스, 청수지구 학원가 등이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다.
단지는 남향 판상형 중심설계로 통풍과 채광성이 좋으며 전 가구 확장형 평면설계로 넓은 생활공간을 확보했다. 또한 바닥분수와 생태연못, 어린이놀이터로 구성되는 중앙광장을 비롯해 어린이 놀이터, 휴게소 및 산책로, 운동시설, 맘스스테이션 등의 테마파크가 조성된다.
분양관계자는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는 천안삼거리공원, 체육공원 등 대형공원이 단지 가까이에 있어 쾌적하고 편리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며 "여기에 행정타운·LG퓨처산업단지 등 미래가치는 높아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고 설명했다.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653-1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26일 개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