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건설/부동산>업계

현대산업개발, 창립 40주년 맞아 새 슬로건 발표

현대산업개발의 새 슬로건.



현대산업개발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새 슬로건을 선포했다.

현대산업개발은 ▲그룹(HDC) 슬로건 '더 나은 삶에 대한 믿음' ▲브랜드(아이파크, IPARK) 슬로건 '상상하다(Imagine)'를 29일 발표했다.

현대산업개발은 새로운 슬로건과 디자인을 그룹 전 계열사에 순차적으로 적용해 그룹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반을 구축해나갈 계획이다.

그룹 슬로건 '더 나은 삶에 대한 믿음'은 고객에게 지속가능한 신뢰를 제공하고 고객의 풍요로운 삶을 위해 노력하고 나아가며 함께 소통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브랜드 슬로건 '상상하다(Imagine)'은 고객의 삶에 한층 더 높은 차원의 가치를 감성적으로 전달하고자하는 바람을 표현했다.

외부 공개에 앞서 지난 24일 현대산업개발은 그룹사 임직원들에게 슬로건, 가치체계 등을 공개했다.

정몽규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과거 성장에 안주하지 말고 미래를 준비하자. 미래 산업변화에 맞서 철저한 실행, 끊임없는 변화, 우리만의 독창성을 바탕으로 HDC만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자"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