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은 오는 28일 견본주택을 열고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를 분양한다고 26일 밝혔다.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는 미사강변도시,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 등 인접지역의 각종 개발계획이 이어지고 있다. 전세대 소형평형으로 구성돼 실수요층의 관심을 받고 있다. 작년에 분양완료된 2·3블록에 이어 분양되는 단지다.
경기도 하남시 풍산동 401번지 일대(현안1지구 도시개발사업)에 들어서는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22층 7개동 총 404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기준 52㎡ 110가구, 59㎡A 183가구, 59㎡B 111가구로 구성된다.
미사강변도시 남측에 인접해 있어 생활 인프라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또한 인근에 위치한 '스타필드 하남'은 쇼핑만이 아닌 여가, 레저, 힐링을 통합한 복합 체류형 공간으로 눈길을 끈다.
단지 앞에 위치한 BRT노선을 이용해 천호역까지 20분대에 접근이 가능하다. 오는 2018년 9호선 연장선 보훈병원역이 개통되면 강남 접근성 또한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천호~하남대로를 통한 서울 접근성과 상일IC를 이용한 내외곽 접근성이 편리해 교통환경이 우수하다는 점 또한 장점이다.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는 사업지 남측으로 남한상성에서 팔당댐에 이르는 총 64㎞ 길이의 하남시 대표 녹지 둘레길인 하남위례길이 인접하여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에는 푸르지오가든, 로맨스가든, 중앙녹지공원, 어린이놀이터 등 단지내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조경 공간을 마련하여 단지 주변의 자연환경과 연계한 힐링 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다.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는 전 세대 남향위주의 설계로 풍부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고, 차량 진입 후 차량의 이동 동선을 최소화한 편리하고 안전한 단지로 설계했다. 또한 1층 전체가 필로티를 적용시켜 최하층세대 프라이버시도 보호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풍산동 392-1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오는 2020년 5월이다. /이규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