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평창올림픽]매일유업, 평창 동계올림픽 유제품 부문 공식 스폰서

매일유업 상하치즈 더블업 금메달리스트 이벤트/매일유업



[평창올림픽]매일유업, 평창 동계올림픽 유제품 부문 공식 스폰서

매일유업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서포터로 성공적인 개최와 후원품목인 유제품 브랜드 홍보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 개최되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의 유제품 부문 공식 서포터가 된 매일유업은 대회 기간 중 선수단과 취재진 등에게 제공되는 흰 우유와 떠먹는 요구르트, 치즈 등의 유제품을 공급하기로 했다. 공급 유제품으로는 매일유업의 대표적인 흰 우유 브랜드인 '매일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및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 떠먹는 요구르트인 '매일 바이오', 치즈 브랜드인 '상하치즈'의 유제품들이 지원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기프트박스' 캠페인은 스포츠 선수와 오피니언 리더들에게 매일유업의 2018 평창 후원 소식을 전하고, 후원 품목인 유제품 기부를 독려하며 평창 동계올림픽을 위한 응원 열기를 함께 나누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스포츠 단체 및 사회적 취약계층 등에 유제품 기부를 희망하는 선수 혹은 오피니언 리더가 있을 경우 매일유업이 기부 제품을 지원한다.

평창 동계올림픽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매일유업은 SNS를 통해 2018 평창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고, 공식 서포터 로고가 들어간 제품을 찾아 인증샷을 올리는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일우유 및 소화가 잘되는 우유, 상하치즈, 매일 바이오 유제품에서 '2018 평창 공식 서포터' 로고를 찾아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이 밖에도 매일유업은 동계올림픽대회 개최 전까지 공식후원 품목인 유제품 브랜드 별로 다양한 이벤트들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셀카찍기 금메달리스트', '치즈먹기 금메달리스트' 등 일상에서 자랑하고 싶은 나만의 개성을 인증샷과 함께 SNS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 관련 더 자세한 참여 방법은 매일유업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