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현대홈쇼핑,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 '알레보' 론칭

알레보 제품 이미지.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자체브랜드(PB) 브랜드 확대에 드라이브를 건다.

지난해 생활가전 PB 브랜드 '오로타'에 이어 라이프스타일(생활용품) PB 브랜드까지 선보이며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홈 퍼니싱' 시장에 적극 대응하겠다는 전략이다.

현대홈쇼핑은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 '알레보(allevo)'를 출시하고 내달 5일 첫 상품으로 '알레보 IH 스타일팟(냄비세트)'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패션 부문을 중심으로 홈쇼핑 PB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신뢰도가 높아진 만큼, 생활 시장에서도 PB 브랜드의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다"며 "특히 냄비의 경우 집에서 가장 많이 쓰는 조리 도구 중 하나여서 첫 번째 생활 PB 제품으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알레보 IH 스타일팟'은 프리미엄 냄비의 핵심 기능인 'IH 인덕션판'을 하단에 부착해 모든 열원(가스·인덕션·하이라이트 등)에서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순도 97%의 알루미늄판재 원재료를 2,500톤의 고압프레스 공법으로 가공·제작해 열전도율이 뛰어나다.

회사 측은 제품별로 냄비 덮개가 따로 있어 보관시 공간을 많이 차지한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멀티 덮개를 고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현대홈쇼핑은 식탁 등 다양한 주방 공간에서 냄비 자체를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위해 컬러 선정에도 공을 들였다.

제품 바디는 주변 사물과 쉽게 조화를 이루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네이비 컬러로, 손잡이 부분은 세련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로즈골드 컬러를 각각 적용했다.

현대홈쇼핑은 다음달 5일 오후 12시40분부터 '알레보 IH 스타일팟'을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생활 PB를 개발해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