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스타벅스, 삼일절 맞아 무궁화 텀블러·카드 한정 출시

2018 무궁화 텀블러/스타벅스커피



스타벅스, 삼일절 맞아 무궁화 텀블러·카드 한정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3·1절을 맞아 '2018 무궁화 텀블러'와 '2018 무궁화 카드'를 전국 1150여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선보이는 '2018 무궁화 텀블러'와 '2018 무궁화 카드'는 여러 종류의 무궁화 중에서도 가장 인지도가 높은 홍단심계(붉은 중심부에 붉은 꽃잎)와 백단심계(붉은 중심부에 흰색 꽃잎)를 화사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2018 무궁화 텀블러'의 용량은 355㎖이며, 가격은 개당 1만7000원이다. 총 9000여개의 수량이 준비되었으며, 다수의 고객에게 구매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예년과 같이 1인 1개씩만 선착순 구매할 수 있도록 구매 수량을 제한한다. 해당 텀블러 구매 시 기존의 '텀블러 음료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

스타벅스의 무궁화 텀블러는 2013년 3월 1일 첫 출시 때 당일 모든 물량이 완전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그 이후 매년 지속적으로 무궁화에 한국적인 미를 덧붙인 아름다운 디자인의 텀블러와 카드를 소개해오고 있다.

한편 스타벅스는 금번 선보인 2018 무궁화 텀블러와 카드 이외에도 한국 소비자의 취향과 기호를 반영하고 국내에서 자체 디자인해 더욱 차별화된 로컬 MD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