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촌닭갈비, 'IFS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 참가
외식업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창업 아이템으로 닭갈비 전문점 '강촌닭갈비'가 떠오르고 있다.
강촌닭갈비는 '강촌'이라는 장소에서 느껴지는 젊고 신선한, 풋풋한 에너지를 메뉴로의 재해석을 지향한다. 3가지 소스와 11가지 토핑으로 기존의 철판닭갈비는 물론 갈비맛닭갈비, 치즈닭갈비, 크림새우닭갈비, 쭈꾸미닭갈비, 고추장새우닭갈비 등 다양한 맛을 제공한다. 특히 젊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부합한다는 점에서 2030 고객들의 재방문률이 높다.
강촌닭갈비는 술 한잔을 곁들이는 저녁 시간은 물론이고 점심에도 특화되어 있다. '7분 조리법'을 통해 닭갈비는 조리 시간이 길다는 편견을 지울 수 있었기 때문이다. 특히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들도 짧은 시간 안에 닭갈비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강촌닭갈비는 24년간의 물류공급을 경험한 본사의 노하우를 토대로 HACCP인증을 획득한 생산공정을 통해 안정적인 물류공급을 받을 수 있다. 가맹점의 경우 건강한 식재료를 언제든지 원할 때 마다 편안하게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거기다 조리장 없이 운영 가능한 토핑시스템은 간단한 교육만 거치면 초보자도 메뉴제공이 가능해 더욱 쉽게 운영할 수 있다.
이처럼 편안한 운영과 확실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최근 예비창업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강촌닭갈비'가 국내최대 규모의 창업박람회 'IFS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한다. 총 450여 개의 브랜드가 참가하는 이번 박람회는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까지 참가를 알려 다양하고 전문적인 창업정보를 얻을 수 있다.
오는 3월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되는 박람회는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강촌닭갈비는 1층 B홀에서 부스를 마련하여 예비창업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전문가 센터를 통해 보다 더 전문적인 창업 정보를 제공하고 박람회 기간에 창업 계약 체결 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내용도 준비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