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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오리온, '젤리데이 석류' 출시

젤리데이 석류/오리온



오리온, '젤리데이 석류' 출시

오리온은 신제품 '젤리데이 석류'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젤리데이 석류는 국내 제과업계에서는 드물게 석류를 원재료로 한 제품으로 석류 본연의 상큼한 맛을 구현했다.

오리온은 최근 성인을 타겟으로 한 기능성 젤리 시장이 확대되는 것에 착안해 젤리데이 석류를 출시하게 됐다. 석류는 여성들에게 특히 좋은 과일로 알려져 있어 건강과 미용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층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제품 개발단계에서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서 호평을 얻었다.

2012년 첫 선을 보인 젤리데이는 1일 비타민C 권장량 100%를 함유한 기능성 젤리로 누적매출액 500억원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기존 복숭아, 포도 외에 석류까지 출시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지퍼가 달린 파우치 형태 포장으로 편의성도 고려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건강과 미용을 생각하며 간식 하나도 꼼꼼히 고르는 여성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석류를 젤리에 접목시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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