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포토] 프레카, 어린이용 마스크 브랜드 '허그' 출시

영국 페이스웨어 브랜드 프레카(FREKA)가 7일 오전 서울 청계광장에서 어린이용 마스크 브랜드 '허그'를 글로벌 최초로 선보이고 있다. / 손진영기자 son@



영국 페이스웨어 브랜드 프레카(FREKA)가 7일 오전 서울 청계광장에서 어린이용 마스크 브랜드 '허그'를 글로벌 최초로 선보이고 있다.

프레카 '허그'는 마스크 착용에 불편함을 느끼는 7~11세 어린이들이 오랜 기간 동안 편안하게 호흡하면서도 95% 이상의 높은 미세먼지 차단율을 발휘하는 제품으로, 사계절 계쏙되는 미세먼지에서 우리 아이를 보호할 수 있다. '허그 헤리티지'는 8만 9천원, '허그 이센셜'은 5만 9천원이다.

영국 페이스웨어 브랜드 프레카(FREKA)가 7일 오전 서울 청계광장에서 어린이용 마스크 브랜드 '허그'를 글로벌 최초로 선보이고 있다. / 손진영기자 son@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