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팅학회, 2020년 춘계학술대회 개최
한국마케팅학회(회장 한상만 성균관대 교수)가 27일 경북대에서 2020년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대구에서 열린 이번 학술대회의 주제는 코로나 이후 '넥스트 노멀'로 급부상하는 '디지털 혁신'이다.
이번 춘계학술대회에서는 홍봉성 라이나생명 대표가 대한민국 CEO 대상을 받았다. 홍 대표는 지난 10년간 고객 중심 경영과 혁신적인 신상품 개발을 통해 보험업계 최고의 성장을 이뤘다는 평가를 받는다.
대구경북디자인센터와 마리오아울렛은 한국마케팅 프론티어 대상을 받았다. 대구경북디자인센터는 라이나전성기재단을 설립해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면서 중소기업의 디자인 역량을 높여 중소기업의 핵심경쟁력 제고에 기여했다. 마리오아울렛은 구로디지털단지가 패션유통 메카로 탈바꿈하는 데 일조했다.
한국마케팅학회는 1985년에 창립됐으며, 1000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마케팅 관련 학회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