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교육

한국마케팅학회, 2020년 춘계학술대회 개최

한국마케팅학회, 2020년 춘계학술대회 개최

 

한국마케팅학회가 지난 27일 대구 경북대에서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했다./성균관대 제공

한국마케팅학회(회장 한상만 성균관대 교수)가 27일 경북대에서 2020년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대구에서 열린 이번 학술대회의 주제는 코로나 이후 '넥스트 노멀'로 급부상하는 '디지털 혁신'이다.

 

이번 춘계학술대회에서는 홍봉성 라이나생명 대표가 대한민국 CEO 대상을 받았다. 홍 대표는 지난 10년간 고객 중심 경영과 혁신적인 신상품 개발을 통해 보험업계 최고의 성장을 이뤘다는 평가를 받는다.

 

대구경북디자인센터와 마리오아울렛은 한국마케팅 프론티어 대상을 받았다. 대구경북디자인센터는 라이나전성기재단을 설립해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면서 중소기업의 디자인 역량을 높여 중소기업의 핵심경쟁력 제고에 기여했다. 마리오아울렛은 구로디지털단지가 패션유통 메카로 탈바꿈하는 데 일조했다.

 

한국마케팅학회는 1985년에 창립됐으며, 1000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 마케팅 관련 학회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