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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디지털대, '2020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11년 연속 수상

서울디지털대, '2020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11년 연속 수상

 

안병수 서울디지털대 학생처장(오른쪽)이 '2020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에서 11년 연속 사이버대학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서울디지털대 제공

서울디지털대(총장직무대행 이영수)가 '2020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시상식에서 11년 연속 사이버대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은 올해로 열한 번째를 맞이하며 대한민국 거주 20세 이상 남녀소비자의 직접투표와 산학전문가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시상한다.

 

서울디지털대는 가격거품 없는 합리적인 수업료에도 수준 높은 강의와 간편한 스마트캠퍼스, 다양한 학생서비스를 선보여 2010년 이래 11년 연속 ' 브랜드'에 선정됐다. 특히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온라인 교육과 사이버대학이 트랜드로 떠오른 가운데 서울디지털대는 일찍이 언택트(비대면)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4차 산업혁명 시대 대비 융합교육과정 콘텐츠 제작과 스마트러닝에 집중했다.

 

그 결과 교육부로부터 스마트러닝 구축 및 운용 선도대학으로 선정됐으며, 한국U러닝연합회의 우수 콘텐츠 기관상 수상 및 콘텐츠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수업콘텐츠 부문 2년 연속 교육부장관상 수상 및 이러닝 품질인증, 국가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해 왔다.

 

특히, 스마트폰, 테블릿PC 등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스마트기기에 와이파이로 미리 강의를 받거나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해 스마트캠퍼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뿐 아니라 크롬, 맥 등 모든 스마트기기의 브라우저에서 강의 콘텐츠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점이 이 대학의 큰 강점이다.

 

상을 수상한 안병수 학생처장은 "앞으로도 더 나은 강의, 학사운영, 시스템 등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코로나19로 학업과 취업전선에서 애쓰는 모든 국민이 건강과 안전하길 응원하며, 서울디지털대가 디지털시대에 최적화된 교육환경을 갖춰 교육 서비스를 펼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서울디지털대는 2001년 국내 최초 사이버대학으로 개교한 이래 20년 이상의 온라인 교육 노하우를 갖춰 왔다. 졸업생 규모는 3만6000여명으로 국내 최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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