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교원라이프, '베스트라이프' 70만 구좌 돌파기념 이벤트

LG전자 베스트샵서 가전 구입후 2구좌 이상 가입 고객 대상

 

교원그룹의 상조전문회사 교원라이프가 '교원 베스트라이프' 누적판매 70만 구좌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16일 교원라이프에 따르면 오는 2월7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는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을 구입하면서 '베스트라이프' 2구좌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오브제 올인원 타워를 비롯해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교원그룹 더스위트호텔 숙박권, 30만원 및 50만원 상당의 신한Pay머니, 스타벅스 커피교환권 등 총 227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교원라이프의 '베스트라이프'는 LG베스트샵 및 신한카드와 공동 마케팅을 통해 지난 2015년에 선보인 상품이다.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교원라이프 상조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전국 각지에 퍼져있는 LG베스트샵에서 판매하며 가전제품 구매 시 상조 1구좌당 최대 130만원의 구매 혜택을 지원한다.

 

혼수 가전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나 이사 등으로 인해 여러 종류의 가전을 한꺼번에 구입하는 이들에게 가전 구입에 따른 가격 부담을 덜어주는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인기가 높다.

 

이처럼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베스트라이프' 출시 한달 만에 신규 가입수가 1만5000 구좌를 돌파하기도 했다.

 

한편 교원라이프 상조 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은 장례뿐 아니라 웨딩, 여행, 교육 등 생활 전 영역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