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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은행

KB국민은행, ‘KB 화상상담 서비스’ 모바일로 확대 시행

KB국민은행 'KB화상상담 서비스 '실시/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KB 화상상담 서비스'를 확대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KB 화상상담 서비스'는 화상상담을 위해 별도의 앱 또는 프로그램 설치없이 웹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지난 12월 화상상담 전용창구, PC(인터넷뱅킹)를 이용한 화상상담 서비스를 선보인 데 이어 모바일 기기를 통해 화상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된 셈이다.

 

'KB 화상상담 서비스'는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모바일 기기에서 간편하게 화상상담을 이용할 수 있다.

 

본인의 스마트기기를 통해 직원의 설명을 듣고, 모바일서식을 활용해 상품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부동산, 세무 등 전문 분야의 상담이 필요한 고객을 위해 전문가 화상상담을 운영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화상상담 서비스는 'No.1 금융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대면창구와 동일한 프로세스를 구축해 직원과 고객의 만족도가 높아질 것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