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티몬, 인플루언서 레미나씬 '젤리씬' 판매

티몬은 라이브커머스 '티비온'을 통해 레미니씬의 '젤리씬'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티몬

티몬이 인플루언서 '레미니씬'이 기획한 신상품 곤약젤리 '젤리씬'을 최초 공개하고 최대 58% 할인한다.

 

티몬은 라이브커머스 '티비온'(TVON)에서 젤리씬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레미니씬은 인스타그램에서 사진 필터 제작으로 유명한 인플루언서로 젤리씬 제작에 직접 참여했다. 젤리씬 화보 모델 선발 과정도 본인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며 제품의 개발과 출시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기도 했다.

 

젤리씬은 1팩에 6Kcal 밖에 안되는 저칼로리 식품이다. 콜라·소다·청포도·복숭아 네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했다. 그 밖에도 히알루론산, 저분자 피쉬콜라겐, 비타민C 함유로 건강에도 신경을 썼다.

 

티몬과 레미니씬은 젤리씬 최초 론칭을 기념해 라이브방송 중 최대 58%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젤리씬 큐브곤약젤리 ▲1박스 ▲1+1박스 ▲2+1박스 등으로 구성됐다.

 

방송중 구매에 한해 선착순 50명에게 레미니씬 손거울 굿즈를 증정하고 구매인증 시 추첨으로 셔링백 2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티몬 관계자는 "다양한 인플루언서와 협업 경험은 물론 국내 이커머스 최초로 라이브방송을 도입하며 쌓은 노하우, 거기에 다양한 마케팅 지원까지 인플루언서 PB상품의 성공적 론칭을 함께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커머스크리에이터들에게 선택 받는 플랫폼이 되도록 계속해서 성과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