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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재계

여경協, TV홈쇼핑·마케팅등 판로 온라인 교육

8일부터 13일까지 8개 강좌 구성

 

한국여성경제인협회가 여성기업을 대상으로 '다변화 시대, 22년 유통시장 진출 전략'을 주제로 온라인 교육을 실시한다.

 

7일 여경협에 따르면 8일부터 이달 13일까지 진행하는 온라인 교육은 총 8개 강좌로 수강생이 원하는 강좌를 선택할 수 있다.

 

강좌는 ▲마케팅&브랜드 부문 ▲TV홈쇼핑&디지털 판로 부문 ▲광고기획 부문으로 구성돼 있다.

 

온라인 학습 동영상 교육은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코바코(kobaco) 광고교육원 온라인 아카데미 내 강좌 중 하나인 '실무자를 위한 SNS마케팅'을 수강하면된다. 동영상 교육은 기간 내 라이브 교육기간 이후 24시간 수강이 가능하다.

 

여경협은 매년 지원 사업을 통해 시장성 높은 우수한 제품을 보유한 여성기업을 발굴하고, 발굴된 기업들이 다양한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온라인 교육 전체 이수 기업에게는 여경협의 2022년 'W-디지털 판로지원' 사업 신청 가점을 부여한다. 수료 이수 기준은 공통강좌와 선택강좌 2강좌 이상을 수강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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