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부터 13일까지 8개 강좌 구성
한국여성경제인협회가 여성기업을 대상으로 '다변화 시대, 22년 유통시장 진출 전략'을 주제로 온라인 교육을 실시한다.
7일 여경협에 따르면 8일부터 이달 13일까지 진행하는 온라인 교육은 총 8개 강좌로 수강생이 원하는 강좌를 선택할 수 있다.
강좌는 ▲마케팅&브랜드 부문 ▲TV홈쇼핑&디지털 판로 부문 ▲광고기획 부문으로 구성돼 있다.
온라인 학습 동영상 교육은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코바코(kobaco) 광고교육원 온라인 아카데미 내 강좌 중 하나인 '실무자를 위한 SNS마케팅'을 수강하면된다. 동영상 교육은 기간 내 라이브 교육기간 이후 24시간 수강이 가능하다.
여경협은 매년 지원 사업을 통해 시장성 높은 우수한 제품을 보유한 여성기업을 발굴하고, 발굴된 기업들이 다양한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온라인 교육 전체 이수 기업에게는 여경협의 2022년 'W-디지털 판로지원' 사업 신청 가점을 부여한다. 수료 이수 기준은 공통강좌와 선택강좌 2강좌 이상을 수강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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