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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영웅 모델…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인기 꾸준'

작년 1월 출시후 누적 4만대 판매 돌파

 

필터 정기배송 '자가관리방식' 선호 ↑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와 모델 임영웅.

임영웅 모델의 청호나이스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가 꾸준히 인기를 누리고 있다.

 

27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지난해 1월 선보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가 약 1년만에 누적판매 4만대를 돌파했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는 사용자가 직접 관리할 수 있도록 필터 교체 주기에 맞춰 8개월, 12개월마다 필터 배송을 받는 '자가관리방식'과 서비스 전문가를 통해 정기적으로 관리받는 '정기점검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이 가운데 자가관리방식 선택 비중이 88%에 이른다. 이는 최근의 비대면 트렌드가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또한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는 40대 이하의 구매비율이 전체정수기 보다 약 13%정도 높았다.

 

이 제품은 물이 지나는 유로, 코크는 물론 필터 속까지 살균 세척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직수형 정수기는 가볍고 작지만 이물질 제거 과정에서 생긴 찌꺼기가 필터에 남을 가능성이 높은 단점이 있다. 하지만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는 이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필터 속까지 씻어주는 기술을 적용했다. 살균기능 작동 시 역방향으로 살균수가 투입돼 살균과 동시에 필터 속까지 살균 세척해 필터 위생은 물론 수명까지 늘렸다.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원광직 이사는 "최근 비대면 선호 문화로 자가관리 제품의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으며 젊은 층 일수록 그 선호도가 더 높게 나타난다"며 "앞으로도 젊은 층은 물론 각 연령층에 맞는 신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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