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SK매직, 고객과 소통위해 신사동에 '팝업스토어'

가로수길 '옐로우 바스켓' 2층에 체험 공간

 

SK매직이 복합문화공간 '옐로우 바스켓'에 연 팝업스토어.

SK매직이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기위해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16일 SK매직에 따르면 팝업스토어가 들어선 복합문화공간 '옐로우 바스켓'은 체험형 쇼룸 형태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이다. '일상에 문화를 입히다'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기업의 제품과 예술 작품 등을 하나의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어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핫 플레이스다.

 

SK매직은 옐로우 바스켓 2층에 위치한 '라이프 스타일 존'에 라운지 형태의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고객 경험 강화에 나선다.

 

가족, 연인, 친구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프랜즈&패밀리(Friends&Family)'라는 고객 체험공간 잇츠매직의 콘셉트를 활용해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를 선보이는 동시에 정수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비데 등 각종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이벤트도 있다. 우선 신제품,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 41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1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 전시된 에코미니 정수기를 촬영해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하루 10인 한정, 지하 1층에서 바로 이용 가능한 '노티드 도넛 교환권'을 증정한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은 고객이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원하는 형태로 제공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Home Life Curation Company)'로 도약하기 위해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