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17일부터 19일까지 뉴질랜드의 무역산업진흥청이 주관하는 '2022년 라이브 랜선 뉴질랜드 와이너리 투어'를 진행한다.
랜선투어는 GS리테일의 주류 스마트 오더 시스템(앱이나 온라인으로 주류를 주문하고 GS25 매장에서 찾아가는 시스템)인 와인25플러스의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대상 회원들은 GS25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나만의 냉장고'의 와인25플러스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이번 랜선투어는 뉴질랜드 무역산업진흥청이 요청해 GS리테일과 함께 공동으로 진행하는 행사다. GS25 측은 편의점 와인의 매출이 성장하며 와인 유명 산지 국가인 뉴질랜드가 협업을 요청했다고 밝혔다.
5일 열린 첫 랜선 투어 당시 소개했던 와인은 GS25 주류 매출 순위 3% 내에 진입하기도 했다.찬간 GS리테일 편의점 MD부문장(상무)은 "와인25플러스는 전국 1만 6000개에 육박하는 GS25와 모바일 앱을 연결한 대표적 온·오프라인 커머스의 성공사례"라며 "전국 어디서나 5000여 종의 특별한 주류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국형 리커샵으로 확고히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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