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일, 위생도기, 욕실자재등 토탈 시공…A/S 보장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여느 때보다 개인위생이 중요해지면서 욕실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선보인 욕실 시공 패키지가 주목받고 있다.
홈씨씨의 욕실 시공 패키지는 타일, 위생도기, 욕실자재를 모두 포함한 토탈 시공 패키지로 홈씨씨의 오랜 경험과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시공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전문 상품 기획자(MD)의 분석을 통해 엄선한 고품질 자재를 최적화된 가격에 선보였다.
특히 치마형 양변기, 일체형 세면기, 신소재 수전, LED 조명 등 유명 브랜드 아파트에 납품하는 고급 욕실자재를 합리적인 가격에 시공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고객은 자신의 취향과 인테리어 컨셉에 맞춰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오가닉 뉴트럴 ▲절제된 화려함에 실용성을 더한 소프트 클래식 ▲도시의 시크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세련된 분위기의 트렌디 모던 등 세 가지 타입의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또 욕실의 목적과 크기에 따라 욕조형, 파티션형, 컴팩트형 등 욕실 형태의 선택도 가능하다.
홈씨씨 욕실 시공 패키지의 강점은 시공 품질에 있다. 욕실은 물을 사용하는 공간인 만큼 전문가의 꼼꼼한 시공과 관리가 필수다. 홈씨씨의 시공은 오랜 경험과 노하우에 바탕을 둔 표준화된 시공 프로세스에 따라 홈씨씨 본사가 검증한 전문 시공 파트너가 진행, 최상의 시공 품질을 자랑한다.
또한 본사에서 상담 접수부터 애프터서비스(A/S)까지 시공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다.
시공 시 본사 담당자가 지속적으로 현장을 방문해 시공 과정을 직접 챙기며, 공사가 끝나면 본사 해피콜 센터에서 고객에게 직접 만족도 체크를 진행하고 1년간 무상 A/S를 지원하는 등 사후관리를 확실히 보장한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