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청호나이스,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인기

2014년 첫 출시 후 13만5000대 이상 판매

 

정수, 냉수, 온수, 미온수에 얼음, 커피까지

 

청호나이스의 '청호 에스프레카페'.

청호나이스의 얼음까지 나오는 커피머신 '청호 에스프레카페'(사진)가 인기다.

 

이 제품은 정수, 냉수, 온수, 미온수에 얼음, 커피까지 모두 가능한 '올 인 원(All in One)' 기능을 갖추고 있다. 2014년 첫 출시 이후 누적으로 13만5000대 이상 판매되며 청호나이스의 스테디셀러 제품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지난해 2월 카운터탑형을 새로 출시하며 1년 사이에 1만대가 넘게 팔렸다.

 

20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역삼투압 필터 시스템으로 깨끗한 물은 기본이고 캡슐커피머신 기능까지 결합한 제품이다.

 

카운터탑형은 가로 29㎝의 작은 크기로 싱크대 위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다. 용량은 정수 2.4ℓ, 냉수 1.6ℓ, 온수 0.57ℓ, 얼음 0.52㎏으로 넉넉하다.

 

기존의 커피머신 시리즈와 다른 캡슐모듈을 적용해 커피의 품질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

 

새로운 모듈은 적절한 추출압력을 통해 쓴맛은 줄이고 커피 전체의 균형감과 부드러운 맛을 구현해 이상적인 커피 추출 밸런스를 형성한다. 에스프레소, 룽고, 아메리카노, 소프트아메리카노 4가지 스타일의 커피와 티추출까지 터치 한번으로 가능하다.

 

최고의 커피 맛을 위해 3중겹의 구조로 제작된 캡슐을 도입해 캡슐 내 원두분말의 산화를 방지했으며 영국의 환경인증인 'BPA FREE 인증'을 취득해 더욱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역삼투압(RO) 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0.0001마이크로미터 기공 사이즈의 초정밀 분리막도 적용해 물 속에 남아있는 유해 오염물질을 깐깐하게 걸러준다.

 

아울러 '청호 에스프레카페'는 굿디자인 어워드와 IDEA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제품으로 미러 소재의 전면 디스플레이창을 적용해 히든 디스플레이·정전식 터치방식을 적용해 집안의 품격도 높여준다. 조작부는 다양한 기능을 구현하지만 버튼을 기능별로 세분화해 누구나 조작이 쉽고 간편하도록 배치돼 이용의 편리성을 높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