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위크 주간 맞아… 패션 아이템 선봬
시몬스가 '2022 F/W 서울패션위크' 주간을 맞아 패션 브랜드 '호텔 세리토스(HOTEL CERRITOS)'와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전격 공개했다.
20일 시몬스 침대에 따르면 호텔 세리토스는 캘리포니아주 LA 인근 세리토스 지역의 편안하고 평화로운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가상의 호텔인 '호텔 세리토스'에서 만나는 여유로움을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과 호텔 특유의 감성을 담은 어메니티 등으로 구현한 브랜드다.
시몬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시몬스의 상징을 독특한 색상과 감각적인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으로 풀어낸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컬렉션은 스웻셔츠부터 반 팔 티셔츠, 모자까지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세부적으로 시몬스의 본사가 들어선 경기도 이천을 대표하는 농특산물인 쌀을 연상케 하는 'RICE TOWN' 스웻셔츠와 시몬스 서울 사무소가 자리한 삼성동의 골든타워를 떠오르게 하는 'GOLDEN TOWER' 스웻셔츠, 그리고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를 영문으로 새겨 넣은 롱 슬리브 티셔츠와 모자가 대표적이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달 11일 오픈과 동시에 서울 청담동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침대 없는 팝업 스토어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의 1층 '팝업 in 팝업'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는 지역과 지역, 사람과 사람을 잇는 시몬스의 '소셜라이징(Socializing)' 프로젝트다.
시몬스 특유의 위트 있는 어드밴스드 굿즈를 판매하는 '메인 팝업' 바로 옆에 위치한 '팝업 in 팝업'은 냉동 창고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인테리어로 방문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곳에선 호텔 세리토스를 비롯해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핫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계획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