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동화기업, 공중파 예능프로서 자사 바닥재·벽장재 5종 선봬

SBS '내 집의 변신-하우스 대역전' 전진·류이서 부부편 방송

 

동화기업이 SBS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내 집의 변신-하우스 대역전'에서 자사의 바닥재와 벽장재 총 5종(사진)을 선보였다.

 

11일 동화기업에 따르면 이들 제품은 하우스 대역전 전진, 류이서 부부 편에서 시공됐다. 전진, 류이서 부부가 선택한 제품은 목질 바닥재 '나투스진 그란데' 패턴 1종과 목질 벽장재 '디자인월 그란데' 패턴 4종이다.

 

나투스진 그란데는 동화기업이 자체 개발한 친환경 신소재 나프 보드로 제작한 마루로 내수성과 내구성이 우수하고 미끄러움이 적다. 프로그램에서 시공된 이모션 블랑은 석재 패턴이다.

 

디자인월 그란데는 국내산 소나무를 원재료로 하는 친환경 벽장재로 업계 최초로 선보인 대형 규격의 제품이다. 고강도 특수 코팅으로 찍힘이나 긁힘, 오염에 매우 강하며 빠른 시공이 가능하다.

 

동화기업 관계자는 "광폭 규격의 제품은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해 소비자 선호가 높다. 이 중에서도 석재 패턴은 공간을 한층 더 고급스럽게 변신시킬 수 있다"며 "이번에 소개된 제품 외에도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공유할 방안을 지속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