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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진, 기프트카드 통해 유기견 보호 나서

'댕댕아, 행복하개 지켜줄개' 캠페인 모금액 전달

 

한진은 '댕댕아, 행복하개 지켜줄개' 캠페인을 진행했다.

㈜한진이 유기견 보호에 나섰다.

 

한진은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2월까지 진행한 '댕댕아, 행복하개 지켜줄개' 캠페인 모금액 전달식을 최근 비글구조네트워크 논산센터에서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댕댕아, 행복하개 지켜줄개'는 한진의 공융가치창출(CSV) 활동의 일환으로 출시한 '내지갑속선물' 기프트카드의 판매액 중 장당 1000원을 비글구조네트워크에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한진은 캠페인을 통해 적립한 금액과 한진 미래성장전략 및 마케팅 총괄 조현민 사장의 개인후원금으로 구입한 유기견의 건강, 위생 필수 물품을 비글구조네트워크에 전달했다.

 

'내지갑속선물'은 한진이 지난 2020년 12월 당시 업계 최초로 출시한 선불형 기프트카드다. 소비자와 산지를 직접 연결하는 D2C(Direct to Customer) 방식의 새로운 유통구조를 제시하며 소비자에게는 국내의 우수한 농수축산물을 제공하고, 농수축산인에게는 소득향상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착한 소비의 모델로 자리매김했다.

 

한진과 비글구조네트워크는 가치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춘 내지갑속선물을 통해 유기동물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유튜버 협업, 이벤트 진행 등의 SNS 홍보로 캠페인 참여도도 높였다.

 

한진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리회사가 보유한 택배·물류 인프라를 통해 다양한 사회적 이슈에 관심을 갖고 참여하겠다"면서 "사회적 문제를 함께 공유하고, 이를 개선하는 데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CSV 활동으로 ESG 경영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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