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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산캠퍼스, 기재부 고객만족도조사 '최상위' 획득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가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에서 90.1점을 획득, 최상위등급을 기록했다/사진제공=동부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학장 황선구)는 20일 2021년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상위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고객친화 캠퍼스를 표방하는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는 이 조사에서 작년 85.8점 보다 4.3점 상승한 90.1점을 기록, 최상위등급을 획득하는 쾌거를 올렸다.

 

지난해 5월 취임 일성으로 경청과 소통, 캠퍼스 인프라 개선을 통한 고객만족을 강조했던 황선구 학장은 "교직원 여러분들의 친절한 응대, 경청과 소통, 교수님들의 열과 성을 다한 수업이 어우러져 동부산캠퍼스가 다시 한 번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상위등급을 획득할 수 있었다"며 교직원들에게 공을 돌렸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는 국가에서 설립하고 운영하는 국책대학으로 만 15세 이상 취업희망자 누구에게나 전액무료로 직업훈련을 진행하고, 매년 80%이상 취업률을 기록한 취업 전문 일자리대학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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