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교원그룹,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통합 캠페인' 펼쳐

'어린이의 웃음을 짓습니다' 슬로건…구몬, 빨간펜, 웰스등 참여

 

교원그룹이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아이들에게 웃음 가득한 행복을 전하기위해 25일부터 5월 말까지 한 달여 기간 동안 통합 캠페인을 펼친다.

 

22일 교원그룹에 따르면 '어린이의 웃음을 짓습니다'로 지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전용 마이크로 사이트를 열고 고객 누구나 편하게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그룹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교육, 생활가전, 호텔 등 8개의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창립 이래 첫 통합 캠페인인 만큼 교원그룹의 대표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여 전사적 차원에서 활동을 전개한다.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부터 체험 이벤트, 할인 혜택, 경품 증정 등 다양한 고객 행사를 마련하고 최고의 혜택을 전한다.

 

먼저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환경보호를 실천하며 행복의 웃음을 짓을 수 있도록 '어린이 플로깅 챌린지'를 진행한다.

 

구몬, 빨간펜 등 대표 브랜드들은 각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다양한 대고객 프로모션을 펼친다.

 

빨간펜은 '미니 독서마라톤' 캠페인도 진행한다. 독서마라톤은 어린이들의 독서습관 형성을 위해 지난 2019년부터 빨간펜이 진행해온 캠페인이다.

 

이와 함께 롯데푸드의 파스퇴르 밀크바와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학습지 대표 브랜드 구몬학습은 크라운제과 쵸코하임과 손잡고 콜라보 상품을 제작했다. 구몬학습지로 공부하는 시간을 달콤하게 보내라는 의미로 '구몬타임엔 쵸코하임' 메시지를 담아 '구몬하임'을 제작했다.

 

웰스는 어린이들의 채소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고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기위해 채소 도감 '생글생글 내친구 웰스팜'을 웰스팜 고객 1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여행과 호텔 브랜드는 어린이날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혜택을 전한다. 교원투어는 자녀를 동반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5만5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호텔체인 스위트호텔은 어린이 '조식 100원 프로모션'을 펼친다. 경주, 남원, 제주 등 스위트호텔 전 체인에서 진행되며, 조식 이용료는 추후 월드비전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이외에 어린이날 선물을 고심하는 부모를 위해 '호기심 가득한 선물대전'도 마련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