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동화기업, '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 새로 단장

3D집들이, 전문가 집들이, 견적내기 서비스등 제공

 

'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 새 단장.

동화기업이 자사의 인테리어 자재 브랜드 '동화자연마루'의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25일 동화기업에 따르면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기존에 제품 정보 전달에 한정됐던 형식에서 벗어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해나가기 위해서다.

 

이번 단장으로 동화기업은 시공 모습을 가상 체험할 수 있는 '3D 집들이'를 새롭게 선보인다. 3D 집들이는 실제 아파트 도면에 자사 제품을 가상으로 적용한 인테리어 사례를 보여주는 서비스다. 제품 패턴, 전용면적, 인테리어 스타일에 따른 모습을 살펴볼 수 있으며 소비자가 원하는 바닥재나 벽장재를 직접 선택해 적용할 수도 있다.

 

인테리어점의 실제 인테리어 사례를 소개하는 '전문가 집들이'도 새로 개설했다. 소비자는 원하는 제품의 인테리어 모습을 간접 체험할 수 있으며, 해당 시공을 진행한 업체와 상담할 수도 있다. 한편 ▲주거유형 ▲시공범위 ▲제품별 예상 견적을 알려주는 '견적내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동화기업 건장재사업부 이길용 상무는 "소비자의 구매 편의를 강화하고 자사의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확대해나가기 위해 홈페이지를 새로 단장했다"면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동화만의 디지털 전략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