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파크랜드, 이승기 'ALL NEW PARKLAND' TV 광고 공개

파크랜드 TV 광고 화면. 사진/파크랜드

대한민국 대표 남성복 브랜드 파크랜드가 배우 이승기를 모델로 한 신규 TV광고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2022년부터 파크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활동하게 된 이승기를 통해 새로운 변화를 준비하는 파크랜드의 의지를 담아내고 있다. 광고에서 이승기는 특유의 힘찬 모습으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면서 힘차게 전진하는데, 이는 파크랜드가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려는 다짐을 연상하게 한다.

 

파크랜드는 이승기와 함께한 TV CF 온에어를 기념해 'TV-CF 온에어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크랜드 공식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TV CF를 시청하고 퀴즈를 푼 다음, 자신의 소셜 미디어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서 파크랜드의 TVCF를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이승기가 TVCF에서 착용한 제품(5명), 커피 기프티콘(200명)을 증정한다.

 

파크랜드 박명규 대표는 "파크랜드는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올해 리뉴얼된 BI (Brand Identity)를 발표하면서 새로운 모델 이승기 씨를 통해 브랜드 화보와 TV 광고까지 선보이게 됐다"며 "브랜드 로고부터 모델, 패션 스타일까지 완전히 새로워진 ALL NEW PARKLAND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앞으로의 행보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해 창립 34주년을 맞은 파크랜드는 남녀 정장부터 캐주얼, 스포츠, 액세서리까지 10여개의 브랜드와 전국 660여개 유통망을 갖춘 국내 의류 산업을 선도하는 패션전문기업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