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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경영

교원그룹, 롯데푸드와 영유아 언어 발달 돕는다

교원그룹이 롯데푸드와 함께 영유아 언어 발달을 위해 투명 마스크를 만들어 배포한다.

투명 마스크·스트랩 제작해 무상 배포교원그룹이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롯데푸드와 함께 영유아 언어 발달을 돕기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다.

 

3일 교원그룹에 따르면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언어 발달에 영향을 받는 영유아를 위해 투명 마스크와 마스크 스트랩을 제작, 무상 배포하기로 했다. 롯데푸드도 뜻을 모아 '롯데비엔나X교원 어린이날 한정판 패키지'를 제작해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투명 마스크 기부에 동참한다.

 

교원그룹과 롯데푸드는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장기화되면서 성장기 영유아들이 보육교사의 얼굴 표정과 입 모양을 보기 어려워 언어발달이 지연될 수 있다는 우려가 제기됨에 따라 아이들의 성장에 보탬이 되기위해 사회공헌을 준비했다.

 

투명 마스크는 가운데 부분이 투명필름으로 제작돼 마스크를 착용해도 보육교사의 입 모양과 표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원활한 언어 습득과 더불어 정서적 교감 및 소통능력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투명 마스크와 마스크 스트랩 총 1만7000개를 제작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전국 총 28개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영유아들이 언어 학습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위해 롯데푸드와 뜻을 모아 투명 마스크를 제작해 기부한다"며 "모든 아이들이 소외받지 않고 어린이들의 건강한 미래를 만들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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