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가 소형 SUV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대규모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지엠 쉐보레는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전국 4대거점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전시, 시승 이벤트, 온라인 견적 상담 이벤트 등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세단의 편안한 주행성능과 SUV의 다목적성을 겸비한 크로스오버 모델로, 합리적인 가격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다재다능함과 뛰어난 공간활용성을 갖추고 있다. 특히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강조한 RS, 역동적인 아웃도어 느낌을 강조한 ACTIV 등 4가지 트림으로 구성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미국 뉴욕 맨해튼의 유명한 쇼핑 거리인 '5th Avenue'를 콘셉트로 진행되는 대규모 전시와 시승 이벤트는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핵심 고객층이 밀집된 전국 4곳의 유명 복합문화공간에서 열린다.
행사는 3월 31일부터 4월 2일은 스타필드 하남, 4월 7일부터 9일은 스타필드 고양, 4월 14일부터 16일은 롯데아울렛 김해점, 4월 21일부터 23일은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에서 열리며, 차량 전시와 함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도슨트 프로그램, 시승 체험, 현장 및 SNS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제공된다.
정정윤 한국지엠 최고마케팅책임자는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다재다능한 성능, 합리적인 가격 등을 앞세워 북미와 한국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며 "많은 고객들이 차량의 장점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고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가격은(개소세 인하 기준) ▲LS 2052만원 ▲LT 2366만원 ▲ACTIV 2681만원 ▲RS 2739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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