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르노코리아, 봄맞이 QM6·XM3 등 SUV 모델 전국 시승 이벤트 진행

르노코리아 더 뉴 QM6 & QUEST

르노코리아자동차가 봄을 맞아 신형 QM6, XM3 등 SUV 모델을 대상으로 경품과 함께 '나, 르노 타봄'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5일부터 26일까지 전국 르노코리아자동차 영업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봄나들이 기념 아이템으로 캠핑용 맥주잔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주 수요일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30만원권을 총 80명에게 추가로 제공한다.

 

시승 프로그램 참여 후 차량 구매 고객을 위한 500만원 상당의 여행 패키지 2인권(1명), 100만원 상당 하나투어 제주 여행 상품권(3명)이 추첨 경품으로 있다.

 

'나, 르노 타봄' 고객 시승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르노코리아자동차 홉페이지 또는 가까운 영업 전시장에서 할 수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 QM6의 부분변경 모델로 3월 새롭게 선보인 더 뉴 QM6는 다재다능한 신개념 SUV인 QM6 퀘스트를 라인업에 추가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모두 충족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외관 디자인에 올리브 그린 나파 가죽시트로 실내 분위기도 더욱 모던하게 연출한 The New QM6는 새롭게 적용된 EASY LIFE (이지 라이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비롯해 모든 탑승객을 배려하는 편의 기능이 대폭 업그레이드 된 점이 특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