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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타이어, 새로운 콘텐츠 융합으로 MZ세대와 접점 확대…나진성 작가와 디지털 콘텐츠 공개

한국타이어와 나진성 작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작품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10일 일러스트레이터 '나진성(J-EIGHT)' 작가와 제작한 '한국 X 디지털 크리에이터 시즌3'의 디지털 콘텐츠를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한국타이어는 타이어가 낯선 MZ세대에게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디지털 크리에이터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지난해는 최종민, 네르 작가와 한국타이어의 제품으로 구성된 디지털 콘텐츠를 발행해 2030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번 작업에 참여한 나진성 작가는 스트릿 문화와 레트로 콘셉트를 트렌디한 감성으로 재해석하는 일러스트레이터다. 이번 프로젝트에선 전기차 레이싱 대회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 시즌9의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독점 공급사이자 오피셜 파트너로 활동 중인 한국타이어의 기술 경쟁력을 아트워크로 표현했다.

 

협업은 포뮬러 E 레이싱 트랙을 배경으로 '한국(Hankook)' 브랜드와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아이온(iON)'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타이어는 포뮬러 E를 통해 전기차 타이어 시장에서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16일까지 계정 팔로우와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글에 게재하면 추첨으로 150명에게 '아크릴 네임택' 굿즈를 선물한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디지털 크리에이터뿐만 아니라 인플루언서 협업으로 MZ세대와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며 "포뮬러 E 시즌9 기간 선보인 가상 인플루언서 '모노마스(Mono Mars)'와 프로 레이싱 드라이버 인터뷰도 프로젝트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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