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자동차가 새롭게 선보인 통합 고객 경험 프로그램 '르노 익스피리언스'에 참여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16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서울 모빌리티쇼 기간 동안 일산 킨텍스에 르노 익스피리언스 존을 조성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차량을 운행해 볼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약 900명의 시승 체험 소비자 대부분은 시승 이전과 비교해 르노코리아 차량들에 대해 더 높은 호감이 생겨 났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실제 서울 모빌리티쇼 기간 동안 르노 익스피리언스 존에서 시승 체험 후 즉석에서 차량 구매를 결정한 소비자는 약 10명 중 1명으로 총 80명에 육박한다.
서울 모빌리티쇼 종료 이후에도 르노코리아는 전국 영업 전시장에서 SUV 모델 시승과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 시승 이벤트를 4월 26일까지 진행 중이다.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은 르노코리아 QM6의 부분변경 모델로 새롭게 선보인 더 뉴 QM6이다.
시승 이벤트 참여 후 차량을 구매할 경우 500만원 상당의 여행 패키지 2인권(1명)과 100만원 상당 하나투어 제주 여행 상품권(3명)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또 시승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모든 고객에게 캠핑용 맥주잔 세트가 증정되며, 매주 추첨을 통해 총 80명에게 국민관광상품권 30만원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4월에 QM6, SM6, XM3 등 르노코리아 주요 차량 구매시 엔진오일 교환 및 무상점검 서비스를 2회 추가 제공받아 총 3회까지 이용 가능하다. 할부 구매의 경우 36개월 3.3% 초저금리, 60개월 장기할부 등 다양한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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