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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보도자료

'가장 트렌디한 브랜드만!' 11번가, 우아픽 론칭

우아픽 서비스 화면. /11번가

11번가가 14일 '우아럭스(OOAh luxe)'에 이어 트렌디한 프리미엄 공식 브랜드를 선보이는 '우아픽(OOAh pick)' 운영을 시작했다.

 

우아픽'은 트렌디한 이슈라이징 브랜드를 엄선해 선보이는 일종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이다.

 

우아픽에는 각 브랜드의 공식 입점만 진행된다. 14일 오전 11시 기준 ▲이탈리안 스타일링 대표 브랜드 'MSGM' ▲핀란드 프리미엄 스포츠시계 전문 브랜드 '순토(SUUNTO)' ▲감각적인 빈티지 인테리어 조명 브랜드 '탄귀서울(TANGUI SEOUL)' 등 3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각 브랜드들은 시즌 컬렉션이나 신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11번가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단독 할인과 증정품 등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이현주 11번가 패션/뷰티담당은 "11번가의 '우아' 서비스는 고객의 세련된, 수준 높은 삶을 위해 우아한 스타일의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우아럭스'는 하이엔드(High-End) 브랜드부터 컨템포러리(Contemporary) 브랜드까지 총 1000여 개 브랜드의 상품을 판매하는 럭셔리 부티크를 지향한다. 에르메스, 샤넬 등 고가 상품부터 해외부티크 상품, 인기 빈티지 롤렉스, 까르띠에 등 새 명품부터 빈티지 명품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명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5월 기준, '우아럭스' 거래액은 전달대비 29% 증가했고 11번가 명품 카테고리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8%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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