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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보도자료

CJ온스타일, 셀럽 기획 프로그램에 숏버스 더해

CJ온스타일이 셀럽이 진행하는 기획 프로그램 IP를 활용해 20분짜리 숏커머스 코너를 선보인다. 사진은 '최화정쇼 캐치타임' 방송 장면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기존 방송 중인 기획 프로그램을 활용한 숏커머스 코너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방송인 최화정, 강주은, 배우 박솔미가 진행하는 '최화정쇼', '강주은의 굿라이프', '박솔미 솔깃한 생활' 종료 후 20분 프로그램 '최화정쇼 캐치타임', '강주은의 굿모닝숏핑', '박솔미 솔깃한 숏타임' 각각 이어서 방송한다. 각 프로그램은 월 1회 방송 예정이다.

 

기획 프로의 영향력을 확장하기 위한 시도로, 본방송에서 소개할 수 없었던 상품을 선별해 숏커머스로 편성한다는 계획이다.

 

김혜영 CJ온스타일 콘텐츠제작담당 사업부장은 "기획 프로그램은 진행자의 폭 넓은 쇼핑 경험을 바탕으로 공감과 재미를 이끌어내 협력사는 물론 고객 만족도도 높다"며 "숏커머스 코너 신설로 협력사는 판매 채널 다각화로 매출 규모화를 이루고 고객은 인기 상품을 좋은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어 윈윈 효과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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