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 국산차 판매점 조사에서 1위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KSQI 고객 접점 조사에는 총 36개 산업군에서 145개 기업·기관이 참여했다. 한국지엠은 국산 자동차 판매점 부문에서 100점 만점에 종합 점수 96점, A·S에서는 93점을 획득해 1위를 차지했다.
한국지엠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지난 17일 부평 본사에서 로베르토 렘펠 사장과 구스타보 콜로시 영업·서비스 부문 부사장, 이립 한국능률협회컨설팅 CCO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진행했다.
로베르토 렘펠 한국지엠 사장은 "KSQI 조사에서 1위에 오른 것은 '모든 일의 중심에는 항상 고객이 있어야 한다'라는 고객 최우선 가치를 추구해온 우리 노력에 대한 증거"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지엠은 고객 접점에서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임직원, 카매니저, 정비사 등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상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 만족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해 운영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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