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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렌터카, NCSI 9년 연속 1위 선정…고객센터·정비 서비스 등 높은 점수 획득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 전경

롯데렌탈의 자동차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국가고객만족도(NSCI)조사에서 9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롯데렌터카는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3년 NCSI 조사에서 9년 연속 렌터카 부문 고객만족도 1위 렌터카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신속하고 원활한 고객센터 운영, 전문적인 차량 방문 정비 서비스, 고객 편의를 높인 비대면 서비스를 높은 평가를 받은 주요 품질 요인으로 꼽았다. 롯데렌터카는 챗봇 상담으로 장·단기 예약 관련 문의를 하고 견적을 받을 수 있고, 채팅을 통해 렌터카 차량 예약·변경도 가능하다. 외국인 고객을 위한 전문 응대 인력과 대여 매뉴얼도 갖추다.

 

'스마트 키박스'와 '딜리버리 서비스' 등 단기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비대면 서비스의 재이용 의향도 높게 나타났다고 회사는 전했다. 스마트 키박스는 사전 예약 후 인근 롯데렌터카 대리점에서 차량 키를 수령해 차량 이용 후 반납하는 서비스로 24시간 비대면 운영된다. '딜리버리 서비스'는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거나 반납할 수 있다.

 

최진환 롯데렌탈 대표는 "2080 고객 관계 구축을 위해 삶에 여정에 따른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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