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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자동차

르노코리아, 車 업계 최초 '패스트 트랙 정비 예약' 도입…앱으로 정보 제공

르노코리아가 MY르노코리아 앱을 통해 정비 예약 등 맞춤형 케어 서비스와 함께 각종 커넥티비티 기능 제공.

르노코리아자동차(이하 르노코리아)가 9월 새롭게 선보인 통합형 고객 경험 프로그램 르노 익스피리언스 'Value up(밸류업)'로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또 추석 연휴를 대비한 차량 엔진 및 미션 관리 특별 정비 할인 캠페인도 10월 14일까지 실시한다.

 

5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전국 400여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 가운데 즉시 정비가 가능한 곳을 안내하는 '패스트트랙 정비예약' 기능을 국내 완성차업계 최초로 도입한다. 고객의 현 위치에서 가깝거나, 최근 방문한 서비스 지점 가운데 2시간 내 정비가 가능한 곳을 '마이르노코리아' 애플리케이션(앱)에 표시해 빠르게 정비받을 수 있도록 돕는 기능이다.

 

이는 르노코리아가 이달부터 시행한 종합 고객 경험 프로그램 '르노 익스피리언스'의 두 번째 버전 '밸류 업'의 일환이다.

 

또 르노코리아는 추석 명절을 전후해 장거리 안전 운행을 위한 차량 엔진·미션 특별 정비 할인 캠페인도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전국 400여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를 방문한 고객은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 엔진 보호제 및 세척제, 미션오일 등을 할인받을 수 있다. 마이르노코리아 앱 회원은 15%, 일반 고객은 10%의 할인율을 적용받는다.

 

강진규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디렉터는 "르노코리아의 서비스가 7년 연속 고객 만족도 1위를 달성할 수 있던 것은 고객의 관점에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했던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며 "이번에 새로 선보인 패스트 트랙 정비 예약 이후에도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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