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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패션

신세계인터내셔날 '에르노' 면세점 입점...외국인 관광객 공략에 나서

/신세계인터내셔날.

한국이 고급 패션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에르노'가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패딩 브랜드 '에르노'는 지난 17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9층에 매장을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에르노가 면세점에 입점한 것은 전 세계에서 이번이 처음이다.

 

에르노는 지난 1948년 주세페 마렌지가 설립한 브랜드로 고품질의 소재와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존 브랜드와 차별화 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캐시미어와 실크를 혼방한 소재로 제품을 제작해 패딩에 대한 고정관념을 깼으며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국내외 탄탄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다른 고가 브랜드들이 로고를 전면에 내세우는 것과 달리 로고를 드러내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데 최근에 조용한 럭셔리 트렌드와 맞물리면서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번 매장에서는 올 겨울 컬렉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무엇보다 에르노는 광택감 있는 소재의 패딩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캐시미어실크와 같은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패딩 제품들도 출시했다. 에르노에 따르면 일반 패딩에 비해 촉감이 부드럽고 색상이 고급스러워 비즈니스 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에르노만의 기술력으로 생활방수도 가능해 실용적인 것도 특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르노 관계자는 "아우터는 비싸더라도 질 좋은 제품을 사서 오래 입자는 인식이 있어 고급 패딩에 대한 수요는 늘어나고 있다"며 "외국인 관광객들을 비롯해 해외로 떠나는 여행객이 급증하고 있는 만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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