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가 미술관 콘셉트로 'e편한세상' 주택전시관을 선보였다.
DL이앤씨는 지난 5일 오픈한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를 시작으로 e편한세상의 주택전시관에 전시 방식의 연출이 강화됐다고 16일 밝혔다. 고객이 자신의 주거와 삶을 결정하는 공간으로써 충분한 시간을 할애하고 관람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모형존은 e편한세상의 프리미엄 조경 브랜드 드포엠(dePOEM)의 사계절을 경험할 수 있는 영상과 함께 마치 작품을 감상하듯 단지 모형을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세대존에서는 각 타입 별 세대와 추가 선택 품목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전체 세대 타입 별 특색을 담은 소비자 언어를 통해 다양한 세대 평면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비교해 볼 수 있고 단지에 적용된 고객 맞춤형 특화설계인 C2 하우스 및 스마트홈 등의 영상은 DL이앤씨만의 기술력과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함은 물론 시각적 즐거움까지 전달한다. 마감재 또한 고객의 손과 시선이 닿는 곳에 배치돼 직접 만져보고 결정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주택전시관 입구에서부터 상담 대기를 위한 공간까지 곳곳에 e편한세상만의 차별화된 상품 가치를 형상화한 일러스트 그림들이 전시돼 마치 미술관에 온 듯한 감성을 전달한다. 카페테리아는 고급 호텔 로비와 같은 인테리어와 함께 브랜드 커피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한 식음 서비스로 고급감을 주며, 상담 대기 시 좀 더 품격 있는 분위기 제공으로 e편한세상 브랜드와 단지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준다.
e편한세상의 새로운 비주얼 시리즈인 'e라이프에센셜(Life Essential)'도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를 시작으로 공개됐다. 첫번째로 선보인 섬세하고 감성적인 일러스트는 e편한세상의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 조경, 커뮤니티 등을 활용해 브랜드 타운의 전체적인 모습을 월페이퍼와 같이 그려냈다. 이번 비주얼 시리즈는 e편한세상에서 살아가는 고객의 '삶' 그 자체가 '작품'이라는 관점을 담아낸다. 브랜드 주요 가치인 '최고의 삶(for excellent life)'을 주제로 국내외 다양한 작가들과 협업한 매력적인 일러스트레이션 작품들은 향후 분양 단지와 함께 순차적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DL이앤씨 관계자는 "흔히 공급자 중심의 마인드로 정보 전달에만 치중했던 전통적인 건설사의 모델하우스에서 벗어나 고객 중심으로 라이프스타일을 전시하는 경험 중심의 공간으로 변모시키고자 주택전시관이라는 명칭을 붙인 것도 e편한세상"이라며 "주택전시관은 단순히 주택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과 주거 문화를 제안하는 공간"이라고 강조했다.
DL이앤씨는 새로워진 주택전시관과 비주얼을 통해 e편한세상의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차별화된 공간 철학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지속적으로 알려 나갈 방침이다. 이 외에도 분양마케팅을 비롯 입주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 접점의 경험 디자인 등을 계속해서 업그레이드해 브랜드의 고급화에 더욱 앞장설 예정이다.
한편 새롭게 리뉴얼된 주택전시관으로 첫 선을 보이는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는 부산 금정구 남산동에 처음 선보이는 메이저 건설사 브랜드 아파트다. 지역 내 선호도가 높은 평지에 부산 지하철 1호선 두실역으로 초역세권 입지까지 갖췄다.
이와 함께 DL이앤씨만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총 집약된 'C2 하우스' 혁신 설계가 금정구 내 첫 적용되며. 실내 골프 연습장, 라운지카페 등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된다.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는 부산 남산1구역 주택재건축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단지로 지하 3층~지상 30층, 4개동, 총 415가구로 조성된다. 이날 1순위 및 17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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