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현대홈쇼핑, 50·60대 맞춤형 애슬레저 브랜드 ‘아카이브 1.61’ 론칭

현대홈쇼핑 자체 브랜드(PB) 상품 관련 이미지 사진 /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업계 최초로 애슬레저 전문 자체 브랜드(PB) '아카이브 1.61'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아카이브 1.61은 기록 보관소를 의미하는 아카이브(ARCHIVE)와 황금비율인 '1:1.61'을 결합한 명칭으로, 일상에서 가장 이상적이고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신규 브랜드를 통해 50~60대 소비자층을 겨냥한 맞춤형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제품은 이달 12일 패션 프로그램 '서아랑의 쇼핑라이브(아쇼라)'에서 공개된다.

 

아울러, 현대홈쇼핑은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 선보인 아웃도어 자체 브랜드 '어반어라운드' 제품군도 함께 공개할 계획이다. 봉제선을 없앤 '심리스 컬렉션', 야외 활동에 특화된 '웰니스 컬렉션', 장마철과 폭염을 대비한 '웨더 컬렉션' 등 다양한 제품군이 포함됐다.

 

이와함께, 고급적인 현대 스타일을 반영한 자체 브랜드 '머티리얼랩' 상품군도 선보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개성을 반영해 애슬레저, 아웃도어 등 다양한 특화 브랜드 론칭에 나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PB 라인업을 강화해 지속적으로 시장 경쟁력을 키워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