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가 5월을 맞아 문화 행사를 선보인다.
◆ 전시회, 공연 등 구성
현대카드는 스토리지에서 데이비드 살레의 국내 첫 회고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아트 라이브러리에서는 오는 31일 '무빙 이미지 스크리닝'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톰 삭스의 대표작 '스페이스 프로그램'의 역사를 담은 '스페이스 프로그램, 디렉터스 컷'을 상영한다.
언더스테이지에서는 '손민수 큐레이티드 25 박종해'를 운영한다. 피아니스트 박종해가 하이든, 슈베르트, 라벨 등의 작품을 연주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뮤직 라이브러리에서는 이달 말까지 '롤링 스톤 컬렉션'을 통해 록 음악의 상징을 조명한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다이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씨카드의 '비씨바로 K패스 카드'가 디자인 공모전에서 입상에 성공했다.
◆ 친환경 굿즈 증정 행사
비씨카드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수상작은 정부 정책 연계형 카드상품이다. '제품 및 서비스 브랜딩 부문 위너'상을 수상했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1953년 독일에서 시작했다.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에 속한다.
'카툰 드로잉' 기법과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를 활용했다. 대중교통과 도보를 즐기는 고객의 모습을 표현했다. 친환경 플레이트는 녹색소비를 실천하고 있음을 환기시켰다는 설명이다.
친환경 굿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비씨카드 페이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거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축하 댓글을 작성한 130명을 추첨해 친환경 보냉백을 준다.
하현남 비씨카드 상무는 "비씨카드의 자체 카드 상품 라인업인 '바로카드'는 상품의 콘셉트와 혜택을 담아낸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NH농협카드가 디지털 플랫폼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
◆ '서포터즈' 의견 청취
NH농협카드는 '2025년 디지털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발대식에는 이민경 NH농협카드 사장과 임철현 카드디지털사업부 부사장, 디지털 서포터즈 3기,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디지털 서포터즈는 올해 3기를 맞이했다. 향후 7개월간 홍보에 초점을 맞춘 개인 과제와 조별 과제를 수행한다. 온·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소비자 의견을 청취할 예정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디지털 서포터즈의 참신한 인사이트와 아이디어가 더욱 편리한 NH페이를 만들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