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KT,‘울릉도 고객 초청 행사’ 성료

전문 포토그래퍼가 울릉도를 배경으로 가족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KT

KT는 지난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경상북도 울릉군에서 고객 초청 행사 '울캠-커넥트 트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2박 3일 일정에는 고객 10가족, 총 37명이 참여해 울릉도 일대를 여행하며 KT 네트워크 품질을 체험했다.

 

첫날 참가자들은 독도 일출전망대를 방문해 경관을 감상했고, 둘째 날에는 천부해중전망대에서 수중 풍경을 관찰했다. 이어 카페울라, 식물원 '예림원', 관음도 등을 둘러봤으며, 마지막 날에는 태하항목관광모노레일을 타고 태하등대를 방문했다. 전 일정 동안 KT의 무선 네트워크를 활용한 통신 환경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

 

특히 전문 포토그래퍼가 동행 가족 사진 촬영 프로그램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촬영된 사진은 액자로 제작돼 제공됐고, 참가자들이 직접 찍은 사진은 스냅북으로 만들어 공유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KT의 야외 특화 마케팅 '당신의 가는 모든 곳에 KT'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향후 일정은 KT닷컴과 패밀리박스, Y박스 앱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KT 마케팅혁신본부장 권희근 상무는 "자연 속에서 고객과 함께하며 무선 품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체험형 마케팅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