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KT, 장기고객 30만명에 특별 혜택 '초대드림' 개최

KT는 장기고객 초청 프로그램 '초대드림'에 고객 30만여명이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은 하츄핑 특별상영회에 참여한 초대드림 가족 고객이 기념 촬영하는 모습 /KT

KT는 장기고객 초청 프로그램 '초대드림'에 고객 30만여명이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초대드림은 인터넷·TV·모바일 합산 5년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해 7월부터 시작한 고객 초청 프로그램이다. KT위즈파크 Y 워터페스티벌, 보야지 투 자라섬, 키즈랜드·AI 캠핑, 하츄핑·신병3 특별 상영회, 모나파크 스키장, 강아지숲 초대 행사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로 고객 맞춤형 경험을 제공해왔다.

 

최근 열린 9번째 행사 '펫밀리데이(Petmily Day)'는 반려견을 키우는 고객들이 100% 참석하는 등 호응을 얻었다. KT 소닉붐 초청 경기는 268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기도 했다.

 

앞으로는 호텔 소개팅, KT 본사 스카이라운지 초청 등 새로운 형태의 맞춤형 초청 행사도 기획 중이다. KT닷컴 초대드림 페이지와 Y박스, 패밀리박스 앱에서 응모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