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에몬스, 하반기 가구 핵심 키워드 '프리미엄 웰니스' 제시

60여 종 신제품 공개…"웰빙 가구 기준 선도하겠다"

 

에몬스 김경수 회장(맨 오른쪽)이 인천 남동공단에 있는 본사전시장에서 열린 '25년 FW품평회'에서 신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에몬스

에몬스가 '2025 F/W 디자인 트렌드 발표회'를 열고 '프리미엄 웰니스(Premium Wellness)'를 올해 하반기 가구업계 핵심 키워드로 제시했다.

 

에몬스는 최근 인천 남동공단에 있는 본사 전시장에서 진행한 발표회에서 60여 종의 신제품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에몬스는 '휴식'이라는 공간의 본질적 역할에 집중하고 자연 친화적 소재, 건강한 휴식,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웰니스 가구의 기준을 제시하는데 주력했다.

 

▲곡선과 부드러운 볼륨감이 특징인 '제로나, 네이브' 침대 ▲'타임리스 컴포트 슬립(Timeless Comfort Sleep)' 콘셉트의 하이엔드 매트리스 3종 ▲새로운 리클라이닝 기능성 소파 '위브릭 제이미' 등이 대표적인 제품이다.

 

김경수 에몬스 회장은 "이번 2025 FW컬렉션을 통해 공간의 본질인 휴식에 집중해 '가구 이상의 가치,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 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이어 갈 계획"이라며 "웰빙 중심의 브랜드 전략이 소비자 신뢰로 이어진다는 생각으로 앞으로도 건강하고 안전한 소재 개발, 친환경 인증 확대, 지속 가능한 디자인 등 웰빙 가구의 기준 선도하는데 집중하겠다"고 전했다.

 

에몬스는 한국표준협회와 연세대학교 환경과학기술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국내 유일의 웰빙 소비 만족도 조사에서 가정용가구 부문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