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건설/부동산>업계

개포우성7차 수주전…삼성물산, 공식 홍보관 개관

삼성물산 개포우성7차 홍보관 모형. /삼성물산

삼성물산이 개포우성7차 재건축 수주를 위해 공식 홍보관을 열고 조합원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홍보에 나섰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은 21일 서울 강남구 일원동에 홍보관을 개관했다고 밝혔다.

 

홍보관에는 차별화된 곡선 디자인으로 빛의 관문을 형상화한 외관 디자인을 직접 볼 수 있는 단지 모형을 비롯해 사업 제안 내용이 담긴 영상 관람과 궁금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상담 자리도 마련된다.

 

삼성물산은 앞서 글로벌 디자인 그룹 '아르카디스(ARCADIS)'와 협업해 혁신적인 외관 디자인을 앞세워 개포 지역의 정점으로 자리매김할 설계안을 제안했다.

 

동간 간섭을 최소화하는 10개동·2열 최적의 주거동 배치를 통해 단지의 쾌적함을 극대화하면서 열린 조망 777세대를 확보해 조합원 100%가 양재천·탄천·대모산 등 우수한 자연 환경을 조망할 수 있다. 남향 세대 배치와 조합원 모두가 5 베이(bay) 이상의 특화 세대를 선택할 수 있는 점도 차별화 항목이다. 세대 내 실사용 면적으로 확장 가능한 서비스 면적 또한 세대당 평균 13.1평으로 개포지역 최대 수준이다. 788세대에 적용한 프라이빗 테라스 설계 또한 조합원 세대 100%에 제공되는 혜택이다.

 

삼성물산은 조합의 공사비 예정가격(평당 880만원) 보다 11만 1000원 낮은 최적의 공사비(평당 868.9만원)를 제안했으며, 최적의 대안설계를 바탕으로 공사기간을 43개월로 제안했다.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일원동에 위치한 대원빌딩(서울 강남구 일원로 39) 4층에 개관한다. 다음달 22일까지 사전에 예약한 조합원들은 방문이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