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건설/부동산>업계

현대건설, 스타벅스와 이색 협업…한정판 콜라보 굿즈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스타벅스 코리아 브랜드 콜라보 이미지. /현대건설

현대건설이 국내 건설업계 최초로 글로벌 커피 브랜드 스타벅스 코리아와 협업해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반려동물과 야외 활동을 즐기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반려견 하네스 백 ▲토트백 ▲피크닉 매트 ▲숄더백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제품의 가방 바닥면에는 힐스테이트의 젠지(Gen Z) 패턴을 적용했고, 스타벅스 로고의 검정색과 힐스테이트의 와인색을 포인트 색상으로 매치해 디자인했다.

 

'힐스테이트×스타벅스 패밀리 펫 세트'는 반려견 하네스 백과 토트백으로 구성됐다. 하네스 백에는 동물의 피부에 닿는 면을 메쉬망으로 처리해 바람이 잘 통하도록 했고, 토트백 내부에는 분리형 칸막이로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힐스테이트×스타벅스 피크닉 매트 세트'는 단지 풍경이 담긴 생활 방수 피크닉 매트와 숄더백으로 구성됐다. 피크닉 매트에는 실제 힐스테이트 단지 문주와 아파트 외관뿐만 아니라 3D 기술로 제작한 H 위빙 벤치 등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감성적인 일러스트가 담겨 있다.

 

이번 협업 제품은 오는 25일 힐스테이트 더 운정의 입주자 사전 점검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 말까지 입주 예정인 12개 힐스테이트 단지 입주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입주 고객은 '패밀리 펫 세트'와 '피크닉 매트 세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 리더' 힐스테이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선보일 수 있는 트렌드 선도 브랜드와의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한 소통으로 새로운 상품과 주거 서비스를 꾸준히 개발해 고객 만족도 제고와 함께 차원 높은 주거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