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비전이 일본에 기술 체험관을 열고 본격적인 현지 보안 시장 공략에 나섰다.
한화비전은 도쿄에 최첨단 영상 보안 기술 체험관 'HITE(Hanwha Innovation & Technology Experience)'를 공식 개관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체험관은 중국, 미국, 인도에 이어 세계 4위인 일본 보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마련된 몰입형 공간으로 다양한 관계자들이 한화비전의 최신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체험관에는 ▲웰컴존 ▲AI존 ▲제품존 ▲솔루션존 ▲하이브리드존 등 5가지 구역이 마련됐다.
입구에 마련된 '웰컴존'에서는 한화비전의 역사와 함께 자체 개발 인공지능(AI) 시스템온칩(SoC)인 '와이즈넷9'을 소개한다. 이어지는 AI존에선 성별·의상·안경 착용 여부를 입력해 AI 알고리즘으로 인물을 검색하는 객체 인식 기술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제품존'에서는 초고화질 카메라,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소프트웨어 DPM(Dynamic Privacy Masking), 저조도 환경 대응 카메라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한다. '솔루션존'은 ▲공장 ▲리테일 ▲교통 등 3개 분야로 나눠 작업 시 위험 상황 경고·고객 동선 분석·불법 유턴 감지 등 산업별 맞춤형 솔루션을 선보인다. 마지막 '하이브리드존'에서는 협력사 대상 교육 워크숍이나 고객 맞춤형 시연 등이 열릴 예정이다.
이번 체험관 조성으로 한화비전의 글로벌 체험관은 ▲미주 4곳 ▲유럽 1곳 ▲아시아 3곳 등 총 8곳으로 늘었다.
한화비전 관계자는 "도쿄 체험관은 AI 영상 보안 기술의 진화 과정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 플랫폼으로, 앞으로도 고객들이 한화비전의 뛰어난 기술력을 실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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