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이 소비자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구도일 프렌즈' 간담회를 열었다.
S-OIL은 최근 소비자 자문단 '구도일 프렌즈' 와의 간담회를 개최하고 모바일 앱 기능과 브랜드 굿즈 등에 대한 의견을 청취했다고 13일 밝혔다.
'구도일 프렌즈'는 S-OIL 소비자로 구성된 자문단으로 마케팅 활동과 서비스 전반에 대해 소비자를 대표해 의견을 제안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개선 사항을 파악하고 회사 정책과 고객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올해 말까지 활동하는 7기 '구도일 프렌즈'는 총 1000명 규모다. 상반기에는 ▲MY S-OIL 앱 전자영수증 캠페인 ▲프로야구단 KT Wiz와의 공동 마케팅 행사 ▲어린이가족 TV애니메이션 '폴라레스큐' 이모티콘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구도일 프렌즈' 중 선발된 30여명이 참석해 상반기의 활동을 공유하고 MY S-OIL 앱과 '빠른주유' 기능, 브랜드 굿즈 상품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또 지난 1일 런칭한 2025년 TV 광고에 대한 피드백도 진행됐다.
S-OIL 관계자는 "구도일 프렌즈를 통해 얻은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각종 서비스를 개선하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변화를 지속적으로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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